Steady Blog
23. 예외 처리 본문
*예외처리
디버깅 기법중 하나.
void ch12_08()
{
int a,b;
cout<<"두 개의 숫자 입력 : ";
cin>>a>>b;
cout<<"a/b의 몫은 : "<<a/b<<endl;
cout<<"a/b의 나머지는 : "<<a%b;
}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
void ch12_09()
{
int a,b;
up: //Lable(레이블)
cout<<"두 개의 숫자 입력 : ";
cin>>a>>b;
if(b==0)
{
system("cls");
cout<<"입력오류, 다시 입력하세요."<<endl;
goto up; //up: 이 있는 곳으로 이동.
}
else
{
cout<<"a/b의 몫은 : "<<a/b<<endl;
cout<<"a/b의 나머지는 : "<<a%b<<endl;
}
}
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/
void ch12_10()
{
int a,b;
cout<<"두 개의 숫자 입력 : ";
cin>>a>>b;
try
{
if(b==0)
throw b;
cout<<"a/b의 몫은 : "<<a/b<<endl;
cout<<"a/b의 나머지는 : "<<a%b<<endl;
}
catch(int exception)
{
cout<<exception<<"입력오류, 다시 입력하세요."<<endl;
}
}
'Programing >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2. 연산자 오버로딩 - 정리 필요. (0) | 2012.09.04 |
---|---|
21. 상속 part 2 ---정리 필요함. (0) | 2012.09.04 |
20. 상속 (0) | 2012.09.04 |
19. 정적변수 (0) | 2012.09.04 |
18. const변수 (0) | 2012.09.04 |